닫기
11

ESLIM NEWS

듀얼 코어 서버 시대의 서버 선택 기준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2-10 16:41
조회
96
성능과 안정성은 기본, 발열과 전력 소모량까지 고려



64비트 컴퓨팅에 이어 듀얼 코어 시대가 본격 개막되면서 시스템 전력 소모량이 중요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x86 서버에 고집적 CPU가 내장됨에 따라 시스템 성능이 크게 향상됨에 따라 전력 소모량이 증가하면서 IDC 및 기업 전산실 환경에서는 자칫 전력 부족으로 시스템 가열과 다운이라는 최악의 상황을 만들 수도 있다.

IDC 업체들은 랙당 장착할 수 있는 서버 대수를 제안하고 항온ㆍ항습기를 추가함으로써 전력 소모량 이슈 해결에 나서고 있다.

이슬림코리아는 시스템별 전력 소모량 테스트 자료를 토대로 코어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소비 전력량은 싱글 코어와 동일한 이점을 제공하는 듀얼 코어 옵테론 서버와 저전력 프로세서(246HE, 248HE)를 탑재한 옵테론 서버를 제안해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탁월한 성능과 우수한 안정성 그리고 시스템 발열과 전력 소모량 이슈까지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eSlim 옵테론 서버를 지금 바로 만나보십시오.

※ 듀얼 코어 AMD 옵테론 프로세서는 애플리케이션 서버의 성능을 싱글 코어 프로세서 대비 약 90%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싱글 코어 옵테론 프로세서에 비해 최고 75%까지 전력소모를 줄일 수 있다. 보다 적은 비용으로 큰 성능 향상과 업계 최고의 와트당 성능, 물리적 공간 활용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혜택을 제공

 

■ eSlim Opteron based Server Line-up
■ 관련기사
Copyright © 2005. ESLIM KORE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