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11

ESLIM NEWS

듀얼 코어 옵테론 서버 전진 배치하고 영업 강화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2-10 16:38
조회
697
이슬림코리아(대표 윤영태 http://www.eslim.co.kr)는 64비트 컴퓨팅에 이어 듀얼 코어 컴퓨팅에 대한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64비트 듀얼 코어 서버 제품군을 전진 배치하고 영업을 크게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슬림코리아의 듀얼 코어 서버인 SV 시리즈는 하드디스크 용량과 확장에 크게 신경을 쓴 제품이다.
도터보드(daughter board) 타입의 SCSI와 SATA 카드, RAID 카드를 제공해 사용자 환경에 따라 U320 SCSI와 SATA 디스크 인터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RAID 구성도 가능하다.


                                   ▲ SV5-2300 Opteron 1U Server

1U 사이즈에 4개, 2U 사이즈의 경우 6개의 하드디스크를 제공해 최대 1.6∼2.4테라바이트에 달하는 데이터 용량을 저장할 수 있고 PCI-X, PCI 익스프레스 등 최신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듀얼코어 서버가 단일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한 서버보다 전력 소모량이 적고 발열 문제를 해결하기도 유리하다는 평가를 받는 것도 장점이다.


                                 ▲ SV5-2350 Opteron 2U Server

이슬림코리아는 AMD와 인텔 칩셋 기반 64비트 컴퓨팅 라인업을 모두 갖추고 있는 만큼 64비트 주요 솔루션 공급사와 공조를 강화하고 기술영업 및 유연한 고객지원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슬림코리아 윤영태 사장은 “이슬림코리아는 포털업체와 게임업체에 수백 여대의 옵테론 서버를 공급하면서 성능을 인정받았다”면서 “전력 소모와 발열에서도 유리한 듀얼 코어 서버로 64비트 컴퓨팅 시장 선점에 영업력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류현정기자@전자신문, dreamshot@etnews.co.kr
Copyright © 2002. ESLIM KORE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