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enq

PROJECTOR

프로젝터 사업부 소개

BenQ, Acer, ViewSonic 프로젝터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단순 유통 뿐만이 아닌 고객사 맞춤형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 해 드리고 있습니다.

프로젝터 브랜드 소개

BenQ 프로젝터

BenQ는 ‘당신의 삶에 즐거움과 퀄리티를 높여준다'(Bringing Enjoyment & Quality to Life)’는 모토로, 오늘날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건강, 교육 산업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과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모든 것이 우리에게도 가장 중요하다는 믿음은 우리의 제품 개발, 비즈니스 모델, 파트너쉽과 기업 문화 모든 곳에 녹아 있습니다. 앞으로도 BenQ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과 기술, 서비스로 더욱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Acer 프로젝터

Acer는 1976년에 설립되어 16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세계 최고의 ICT 기업 중 하나입니다.

변화하는 사업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진화하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그리고 서비스가 서로 융합된 생태계를 조성하고 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뷰소닉 프로젝터

ViewSonic의 사명은 LED 모니터, 터치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대형 디스플레이 및 가상 데스크톱을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중심 제품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으므로 시각 솔루션 제품의 선호되는 글로벌 브랜드가되는 것입니다.

ViewSonic은 계속해서 시각적 기술 혁신을 개척하고 연결되고 광범위한 디지털 미래를 구축합니다.

이슬림코리아 제품에 대한 문의를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Copyright © 2002. ESLIM KORE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