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림코리아는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며 고객이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하면서 모든 ‘eSlim’ 장비에 대한 고객 만족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숙련된 전담 엔지니어를 통해 최고의 시스템 가용성을 보장함으로써 시스템에 대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을 도울 것입니다.
기술지원 프로세스
서비스 내용
이슬림코리아는 서버ㆍ스토리지 서버ㆍ스토리지 등의 시스템 사업을 비롯해 솔루션 사업, 네트워킹 및 소프트웨어 사업과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품질보증 | 품질 보증 및 서비스 계약에 따름 |
서비스 응답 시간 | 서울/경인 지역의 경우 접수 후 8시간 이내 기타 지역은 접수 후 24시간 이내 |
지원시간 | 정규 지원 시간 : 09:00 ~ 18:00 (월~금) 정규 지원 시간 외 긴급 지원 요청 시 비상 시 비상연락망 운영으로 상시 지원체계 |
무상지원 서비스 | 유선 및 이메일을 통한 유지보수 지원 (24 x 365) 사용상의 문제점 및 기술지원 성능 향상을 위한 무상 업그레이드 랙 마운트 설치 지원 서비스 예치 장비 제공 서비스 (영업부와 별도 협의) 기술 교육 서비스 |
유상지원 서비스 | 서비스 기간 종료 후 1년 단위로 유상 유지보수 계약 체결 (별도 계약 요율에 의거함) 시스템 이전 및 이설 서비스 엔지니어 파견 서비스 (영업부와 별도 협의) 사용자의 고의 또는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실은 실비로 정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