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림코리아는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며 고객이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하면서 모든 ‘eSlim’ 장비에 대한 고객 만족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숙련된 전담 엔지니어를 통해 최고의 시스템 가용성을 보장함으로써 시스템에 대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을 도울 것입니다.
기술지원 프로세스
![step](http://www.eslim.co.kr/wp-content/uploads/2019/02/step-1.png)
서비스 내용
이슬림코리아는 서버ㆍ스토리지 서버ㆍ스토리지 등의 시스템 사업을 비롯해 솔루션 사업, 네트워킹 및 소프트웨어 사업과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품질보증 | 품질 보증 및 서비스 계약에 따름 |
서비스 응답 시간 | 서울/경인 지역의 경우 접수 후 8시간 이내 기타 지역은 접수 후 24시간 이내 |
지원시간 | 정규 지원 시간 : 09:00 ~ 18:00 (월~금) 정규 지원 시간 외 긴급 지원 요청 시 비상 시 비상연락망 운영으로 상시 지원체계 |
무상지원 서비스 | 유선 및 이메일을 통한 유지보수 지원 (24 x 365) 사용상의 문제점 및 기술지원 성능 향상을 위한 무상 업그레이드 랙 마운트 설치 지원 서비스 예치 장비 제공 서비스 (영업부와 별도 협의) 기술 교육 서비스 |
유상지원 서비스 | 서비스 기간 종료 후 1년 단위로 유상 유지보수 계약 체결 (별도 계약 요율에 의거함) 시스템 이전 및 이설 서비스 엔지니어 파견 서비스 (영업부와 별도 협의) 사용자의 고의 또는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실은 실비로 정산 |